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수면 무호흡으로 잠을 못 자게 해

아래에서 발견되는 정보는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은 해로울 수 있지만 올바르게 다루어야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제시된 수면 무호흡증 조언과 건강 팁을 검토하고 이를 일상생활에서 활용하십시오.

과체중은 수면 무호흡의 주요 원인이다.

과체중이고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건강을 위해 살을 빼야 한다.

증가된 운동 수준과 결합하여 식단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은 단순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 전략을 만든다.

먹는 탄수화물의 양을 줄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살펴보는 것이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좁은 기도의 결과라면, 잘 때 마우스 가드를 사용해 보라.

이 경비병들은 운동선수들이 사용하는 것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잠을 자는 동안 혀, 턱, 미각의 위치를 바꾸고 기도를 열어두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

필요하면 의사에게 마우스 가드를 맞을 준비를 해라.

수면 무호흡을 돕기 위해 교정된 입 조각을 들여다보라.

당신의 증상은 작은 턱, 과식 또는 과식, 또는 자연적으로 수축된 기도와 같은 선천적인 상태에 의해 매우 악화될 수 있다.

교정 장치는 밤에 턱 정렬을 개선하고 휴식 품질을 높일 수 있다.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나쁜 식단 선택이 수면 무호흡 상태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과체중이지만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사람들보다 더 심한 수면 무호흡증에 직면한다는 것이 연구에서 밝혀졌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여행을 하고 있다면 CPAP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을 기억하라.

CPAP 머신을 사용하게 되면 언제든지 사용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당신은 기계와 함께 제공되는 패딩된 여행 가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가방은 당신이 휴가 중일 때 CPAP 기계로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어떤 이유로든 병원에 입원할 거면 CPAP을 가지고 가서 푹 주무시도록 하십시오.

CPAP와 마스크는 계획된 숙박과 응급실 여행 모두를 위해 함께 있어야 한다.

그들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기계를 가지고 있지만, 당신의 기계는 이미 당신의 특정한 설정에 맞춰 미리 설정되어 있고 당신이 이미 입는 것에 익숙해진 마스크가 있다.

장비를 가까이 두면 쉽게 치료를 계속할 수 있고 예후가 좋아질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이 문제가 될 때는 알러지나 부비강과 관련된 문제를 반드시 치료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는 것은 이미 밤중에 숨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기에 더해서 다른 건 필요 없어.

비강 문제를 치료하여 기도가 자유롭고 맑게 유지되는 것은 문제없이 밤잠을 잘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준다.

밤에 잘 때 베개를 하나 붙들어라.

여러 개의 쿠션, 즉 아주 큰 베개를 사용하면 잠자는 자세를 버리고 호흡을 억제할 수 있다.

이것은 숨쉬기 어렵게 만드는 방법으로 당신을 배치할 수 있다.

매일 밤 침대에 머리를 대고 아첨할 수 있는 베개를 한 개만 찾을 때까지 다른 베개를 시험해봐라.

야간 코막힘 관리를 위해 좋은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 제품은 당신의 기도에서 과다한 점액을 제거해 줄 것이며, 어떤 공식은 염증을 감소시킨다.

이 제품은 코에 있는 섬세한 조직을 자극할 수 있으므로 며칠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잠을 잘 때 코를 괴롭히는 것에 대처하기 위해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려면 약국으로 가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지 않으면 많은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으면 좀 조사해야 해.

이제 이 기사를 읽었으므로, 당신은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더 많은 휴식을 취하고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살기 시작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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